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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구매 및 사이트 이용에 관하여 궁금한 부분을 해결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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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원 가입 없이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2. 회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3. 회원등급은 언제 반영되나요?
  4. 회원등급은 어떻게 나누어지나요?
  5.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6.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7.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8. 회원 탈퇴 후 개인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1. 주문내역/주문처리상태 안내
  2. 주문을 했는데 입금을 못 했어요.
  3. 배송 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4. 배송 전 주문한 상품의 사이즈, 색상을 변경하고 싶어요.
  5. 배송 전 주문한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어요.
  6. 교환신청 철회하고 싶어요.
  7. 묶음배송(합배송)안내
  8. 비회원으로 주문하면 어디서 확인하나요?
  1. 사이즈 안내
  2. 상품은 어떻게 찾나요?
  1. 무통장입금(계좌이체)했는데 자동취소처리가 되었어요.
  2.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
  3. 적립금/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4.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5. 적립금으로 구매하면 적립이 또 가능한가요?
  6. 적립금은 얼마나 적립이 되며, 언제 적립이 되나요?
  7. 12월 카드사 무이자 할부 이벤트 안내
  8. 적립금 소멸 기간이 있나요?
  9. 입금했는데도 주문처리상태가 ‘입금전’이에요.
  1. 몇 시까지 주문해야 당일 출고가 가능한가요?
  2. 제주도와 기타 산간 지역의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3. 배송은 얼마나 걸릴까요?
  4. 배송 화물 추적을 하고 싶어요.
  5.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6. 배송중으로 표시된 상품은 오늘 받을 수 있나요?
  7.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8.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1. 교환이나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2.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되었어요.
  3. 교환/반품은 어떠한 경우일 때 안되나요?
  4. 상품이 불량인 것 같아요.
  5. 교환/반품 배송비안내
  6. 상품을 받았는데 환불하고 싶어요.
  7. 카드 취소는 얼마나 걸리나요?
  8. 환불하면 상품 구매시 사용한 쿠폰은 재발행 되나요?
  1. 선물 포장 가능한가요?
  2. 고객센터 운영 시간 안내
  3. 상품 세탁 방법 안내
  4. 수선 안내
  5. 주문서나 tag 제거를 원합니다.

답변내용

A. 별도의 가입 없이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A. 회원이 되신 분은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 가입 시 신규가입쿠폰 3,000원(30일 이내, 5만 원 이상 구매시)이 증정됩니다.
  • 생일 당일에 5,000원 생일 축하 쿠폰을 드립니다. (30일 이내, 5만 원 이상 구매시)
  • 구매금액의 1 %를 적립금으로 적립해 드립니다. (배송 완료 후 3일 후)
  • 이벤트 기간에 문자 안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상담 게시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 1년간의 구매 누적 금액으로 취합됩니다.
다음 반영일은 2019년 1월 1일입니다.

A.

등급명 누적금액 할인금액 및 할인율
Family 신규 기본
Silver 100만원 이상 3% 할인(15만원 이상 구매 시)
+ 무료배송 쿠폰 1매
Gold 300만원 이상 5% 할인(10만원 이상 구매 시)
+ 무료배송 쿠폰 3매
Vip 500만원 이상 10% 할인(2만원 이상 구매 시)
+ 무료배송 쿠폰 5매


1년간의 구매 누적 금액으로 취합하여 Family, Silver, Gold, Vip 4가지 등급으로 나누어집니다.
매년 1월 1일 기준으로 등급은 초기화됩니다.
구매 누적 금액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유지하고 있는 현 등급은 초기화될 때 자동 소멸됩니다.
회원 등급별 혜택(할인 금액과 할인율)은 정책에 따라 매년 1월 1일 기준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A.

  1. Login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이메일/휴대폰/휴대폰인증에서 선택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밀번호찾기에서 휴대폰인증은 가입 당시에 비밀번호질문 답변이 나오므로틀릴 시 찾기 어려우니 이메일이나 휴대폰 항목을 선택하여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급받기를 추천해드립니다.
    임시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신 후에는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SMS나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신 후 비밀번호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A. 회원가입 시 등록한 정보를 수정하려면, 로그인 후 ‘My Account > PROFILE(회원 정보) > 비밀번호 입력’하여 회원정보 수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A. 회원 탈퇴는 로그인 후 ‘My Account > PROFILE(회원 정보) > 회원탈퇴’에서 가능하며 확인 클릭 후 즉시 탈퇴 처리됩니다.
회원 탈퇴후 1개월 이내에는 재가입이 불가하며 신규가입 혜택에서 제외되오니 양해바랍니다.

A. 회원탈퇴 즉시 개인정보는 삭제됩니다.
단, 구매거래기록이 있거나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 한해서는 전자 상거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하여 동법 시행령 6조에 의거 다음과 같이 거래 기록을 보존합니다.

  • 계약 및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전자상거래 관련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

A.

  • 주문한 내역 확인 시에는 로그인 후 ‘My Account > MY ORDERS(주문내역조회)’에서 가능합니다.
  • 주문처리상태에는 입금이 완료되면 ‘상품준비중’ 상태가 되며,
    발송 준비를 할 때에는 ‘배송준비중’ 후에 ‘배송대기’ 상태로 변경됩니다.
  • ‘배송대기’ 상태는 확인한 당일 발송됩니다.
  • 발송처리가 되면 ‘배송중’으로 상태가 변경됩니다.

A. 무통장입금으로 주문을 한 후 24시간 이내에 입금을 못 한 경우에는 자동주문취소 처리됩니다.

A. ‘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대기상태에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A. ‘주문내역조회’에서 구매한 주문서 아래 교환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교환 신청시에는 사이즈나 색상이 있는 제품에 한해 가능하며, 상세하게 내용을 적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배송대기상태에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A. 이미 주문한 상품에서 다른 상품으로 교환 시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교환 가능하며 추가 금액 발생시에는 전산시스템 상 무통장입금으로만 처리 가능하니 양해바랍니다.

A. 교환신청은 직접 가능하나, 철회는 고객센터에 연락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A. 주문 시 배송메세지에 입력하시거나 고객센터 문의바랍니다.
단, 배송처리가 된 이후에는 불가합니다.

A.홈페이지 > My Orders > 비회원주문’에서 구매 시 SMS로 수신한 주문번호와 주문 시 입력한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비밀번호: 4자에서 12자 영문 또는 숫자 대소문자 구분)

A. 의류사이즈는 130~165까지 나오며, 기본적으로 130(8~9세), 145(10~11세), 155(12~13세), 165(14세~15세)로 나뉩니다.
양말사이즈는 M사이즈(130~145), L사이즈(155~성인여자)로 구분됩니다.

단, 모든 제품은 제작과정과 디자인, 재질에 따른 차이로 상이할 수 있으며 개인별 체형이 다른 부분이오니 각 제품마다 실측사이즈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측정 위치에 따라 2~3cm정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지한 옷과 비교 후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A. 우측 상단에 있는 돋보기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상품은 상품NAME이나 CODE번호로 일부 단어만 검색하여도 검색 가능합니다.

A.무통장입금으로 주문을 한 후 24시간 이내에 입금을 못 한 경우에는 자동주문취소 처리됩니다.
입금이 이미 되었으나 상품의 재고가 풀렸기 때문에 상품 재고 유무파악으로 인해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A. 주문 전 : 상품 선택 후 결제단계에서 '결제수단 > 무통장입금' 클릭하면 현금영수증 발행 창이 생성되며 직접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 후: 로그인 후 ‘My Account > MY ORDERS(주문내역조회) > 주문번호(숫자 15자리) > 주문상세조회’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발행 신청 기간 제한이 있어서 입금확인일로부터 30일 안에 발행을 해야 합니다. 30일이 지난 후에는 1:1문의 게시판에 현금영수증 번호와 주문서 번호를 함께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 상품을 주문하실 때 ‘ORDER’란에서 적립금(0원 이상)이나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A. 카드/무통장입금(계좌이체)/핸드폰소액결제/적립금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A. 적립금 구매 시 해당 구매 건에 대한 적립금 적립은 불가하니 양해바랍니다.

A. 주문한 모든 상품이 배송완료되면 3일 후에 구매 금액의 1%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단, 주문취소나 반품할 경우에는 적립금이 반환되니 유의바랍니다.

A. 12월 카드사 무이자 할부 이벤트 안내

Event 01. 카드사 무이자 할부
기간 카드사 할부적용 금액 할부개월 신청방법
12.1-12.31 하나카드 5만원 이상 2-6개월 별도 신청 없이 적용
현대카드 5만원 이상 2-6개월
KB국민카드 5만원 이상 2-5개월
신한카드 5만원 이상 2-7개월
삼성카드 5만원 이상 2-6개월
비씨카드 5만원 이상 2-6개월
NH카드 5만원 이상 2-6개월
씨티카드 5만원 이상 2-6개월


Event 02. 부분 무이자 할부
기간 카드사 할부개월 고객부담 면제 비고
12.1-12.31 삼성카드 10개월 1-3회차 4-10회차 별도 신청 없이 적용
12개월 1-4회차 5-12회차
18개월 1-6회차 7-18회차
24개월 1-8회차 9-24회차
신한카드 10개월 1-2회차 3-10회차
국민카드 10개월 1-2회차 3-10회차
비씨카드 7개월 1-2회차 3-7회차 비씨APP 및 ARS 사전 신청 고객에 한함

신청방법: ARS
비씨카드: 1899-5772
*하나BC카드 제외
8개월 1-2회차 3-8회차
9개월 1-2회차 3-9회차
10개월 1-2회차 3-10회차
11개월 1-3회차 4-11회차
12개월 1-3회차 4-12회차
NH카드 7개월 1-2회차 3-7회차 ARS 사전 신청 고객에 한함

NH카드: 1644-2009
8개월 1-2회차 3-8회차
9개월 1-2회차 3-9회차
10개월 1-2회차 3-10회차
11개월 1-3회차 4-11회차
12개월 1-3회차 4-12회차


유의사항
법인(기업)/체크/선불/기프트/은행계열카드 제외 (BC마크가 없는 NON BC카드 불가)
본 행사 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음
무이자 할부 결제 시 포인트, 마일리지 적립 제외

A. 적립된 후로부터 3년 후에 소멸되오니 수시 확인해서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A. 입금 후 1시간 정도 후에 입금 확인 처리됩니다.

주문할 때 입금자의 성함과 계좌이체 성함이 상이한 경우에는 입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A. 11시 30분까지 상품준비중 처리가 되있으면 당일 출고가 가능합니다.
단, 신상품 배송은 입고 완료 후 배송 가능하여 지연될 수 있으며, 시즌 오프 기간 동안에는 출고일이 2-3일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A. 제주도는 3,000원, 산간지역은 5,000원 발생합니다. 일부 산간 지역은 추가배송비 입금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A. 배송은 당일 출고 시 빠르면 익일 수령 가능하나, 지역별, 운송사 사정에 따라 며칠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신상품 입고 시즌이나 시즌 오프 기간 동안에는 출고일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A. 로그인 후 ‘My Account > MY ORDERS(주문내역조회)’에 주문처리상태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혹은 롯데택배 사이트(www.lotteglogis.com)에서 운송장 조회 가능합니다.

A. 주문 상품의 총 구매 가격이 5만원 이상인 경우는 무료로 배송해드리며, 5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2,500원의 배송비를 주문하실 때 선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 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 진행 단계가 배송중이라 하더라도 배송 완료일은 다를 수 있습니다.
[배송현황 조회]에서 물품 위치 및 배송 지점의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 지점으로 연락하셔서 물품 위치 및 예상 도착 일시를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 배송지 주소는 ‘My Account > ADDRESS BOOK (배송 주소록 관리)’에서 최대 10개까지 미리 입력하여 관리할 수 있으며, 기본 설정은 가입 시에 기입한 주소로 되있습니다.

주문을 한 상태에서는 주소 변경이 어려우니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단, 배송이 시작한 후에는 변경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A. EMS로 발송 가능하며,
국가, 중량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해외 배송을 이용할 경우에는 구매 후 고객센터 1:1문의 혹은 전화로 연락바랍니다.

A.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전화나 1:1문의를 이용해서 접수해야 합니다.

접수 없이 임의로 상품을 보낼 시에는 반송 처리될 수 있으니 반드시 선 접수 바랍니다.

  1. 교환: 고객센터 접수 → 고객센터에서 택배 반품 신청 → (택배비가 발생 시)계좌이체 입금 확인 → 물류센터 고객 물품 도착 → 물류센터 검수 → 도착한 당일 재발송
  2. 반품: 고객센터 접수 → 고객센터에서 택배 반품 신청 → (택배비가 발생 시)계좌이체 입금 확인 → 물류센터 고객 물품 도착 → 물류센터 검수 → 환불(카드/현금)
  3. * 단, 시즌세일 기간에는 적립금으로만 환불됩니다.

A. 오배송 일 경우 배송비는 무료이며, 처음 주문과 동일 제품과 사이즈에 한하여 교환 가능합니다. 오배송 제품을 받았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1:1문의나 전화로 접수바랍니다.

A.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교환 및 반품 접수를 하지 않은 경우
  •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되었거나 가격표를 제거한 경우(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오배송인 경우라 하더라도 착복으로 인한 오염, 세탁, 수선 후에는 불가
    (단추가 달랑 거리거나 실밥이 나온 경우에는 제품 하자에 해당되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 착용이나 사용한 흔적, 수선, 세탁한 경우
  • 오염물질이 묻어있는 경우
  • 적립금, 이벤트로 구매했을 시에는 교환은 가능하나, 반품은 불가
  •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다고 표기, 공지한 상품인 경우
  • 시즌 세일 제품
  • 손상이 가기 쉬운 상품일 경우(밝은 색상 제품, 니트, 가죽, 실크, 쉬폰, 스판 소재 제품 등)
  • 악세사리, 데코 용품은 착용 유무 확인 어려움으로 인해 불가
  •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네이버페이 연동 시스템 상 옵션 변경 교환이 불가하여 재고 확보 어려움으로 인해 교환 불가(반품 후 재결제)

A. 제품 불량을 받았을 경우에는 처음 주문과 동일 제품과 사이즈에 한하여 교환 가능합니다.

불량 제품이라도 사이즈 교환이 발생할 경우에는 고객변심에 해당되기 때문에 택배비가 발생하오니 유의바랍니다.

A. 반품 배송비는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2,500원, 상품의 결함으로 인한 반품 시에는 롯데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에 한해서 무료입니다.

  • 배송비 5,000원: 사이즈 교환 및 색상 교환일 경우
  • 다른 상품으로 교환일 경우 (고객센터로 교환상품 접수 후 추가금액은 계좌이체로 가능)
  • 구매 당시에는 5만원 이상이라 무료배송을 받았지만 환불 후 가격이 5만원 미만이 됐을 경우
  • 배송비 2,500원: 환불 후 5만원 이상의 가격이 됐을 경우
  • 배송비 무료: 제품 불량이거나, 판매자의 실수로 인한 오배송일 경우 처음 주문과 동일 제품과 사이즈에 한하여 교환 가능
  • 배송비 자사측과 고객 절반씩 부담: 제품 불량과 사이즈 교환 및 색상 교환이 동시에 적용되는 경우(단 제품불량을 다른 사이즈로 변경 시에 고객변심으로 간주하여 5천원 발생)

A. 고객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전화나 1:1문의를 이용해서 접수해야 합니다. 제품 구매 시 사용했던 결제방식으로 반환 가능합니다. 단, 세일 제품을 구매했을 경우에는 적립금 환불만 가능합니다.

A. 고객님의 제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여 검수가 마치면 바로 카드 취소를 도와드립니다.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고객님 결제일, 혹은 그 다음 달 결제일에 맞춰서 반환됩니다.

A. 고객 변심으로 인한 환불인 경우는 쿠폰의 재발행이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인 경우 상품 환불완료 후 익일에 자동 재발행됩니다.

A. 저희 아이스비스킷은 기본적으로 부직포 파우치에 넣어 패킹을 한 후, 비닐쇼핑백을 함께 보내드리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선물상자가 필요하신 고객님은 'Shop > Accessories > etc'에서 'ICEBISCUIT GIFT BOX'를 선택하여 같이 구매하시면 됩니다. (판매가 1,000원)
또한, 양말을 구매하시는 고객님에게는 종이봉투를 같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가격 택 제거를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서 작성 시 고객센터 1:1문의 혹은 전화로 연락바랍니다.

A. 고객센터는 공휴일,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6시(점심시간 오후 12~1시)까지 운영합니다. Tel: 031-907-0224

A.

  • 첫 세탁은 드라이클리닝 해주십시오.
  • 중성세제를 사용해 찬 물에 세탁하십시오.
  • 단추나 액세서리는 세탁 전 미리 분리하거나 은박지에 싸서 손상을 방지해 주십시오.
  • 다른 제품과 함께 세탁하면 물이 빠질 수 있으니 분리하여 단독 세탁해 주십시오.
  • 이염 가능성이 있으니 밝은 색상의 제품과 함께 착용하실 때 주의해 주십시오.

상품마다 소재에 따른 차이가 있으니 해당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A. 이미 착용을 한 이후의 상품에 대해서 발생한 문제는 수선만 가능하며,
수선 관련 접수는 고객센터 1:1문의 혹은 전화로 연락바랍니다.
수선 기간은 상품의 택배 배송기간과 서비스센터 도착 기준으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어
2~3주 정도 소요되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 주문 시 배송메세지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1문의 혹은 전화로 연락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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